영원한 주말

반응형

가격: 975RP (에픽급)

출시일: 2012년 2월 29일

 

 

 

 

 

 

 

일러스트

스킨 변경점:

없음

오리아나의 3번째 스킨이자,

975RP 에픽급 스킨입니다.

오리아나의 챔피언 콘셉트와 나름 잘 어울리는

신비로운 느낌의 일러스트와 모델링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에픽급 등급의 스킨에도 아무런 변경점이 없기 때문에

가격 대비 퀄리티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앞서 출시된

두 개의 번들 스킨이 별로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기 때문에

'암살 인형 오리아나'가 꽤나 인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겨울 동화 오리아나'가 출시되면서 인기가 줄어들었지만,

그전까지는 오리아나의 근본 스킨으로 취급받았던 스킨입니다.

 

 

 

 

 

 

 

 

인게임 모습 (+GIF)

기본 대기 자세

귀환 모션

에픽급 등급의 스킨이기 때문에

귀환 모션은 기본 스킨과 동일합니다.

 

기본 공격

 

치명타 공격

치명타 공격 시, 오리아나의 공격 모션이 변경되며

적중한 적에게 추가 이펙트가 발생하게 됩니다.

 

 

Q - 명령: 공격

 

W - 명령: 불협화음

 

E - 명령: 보호

 

R - 명령: 충격파

 

 

사망

 

 

 

로딩창 모습

암살 인형 오리아나는 테두리가 없습니다!

 

 

 

 

 

오리아나 스킨을 고민 중이시라면?

 

롤 - 오리아나 스킨 추천 : 오리 스킨별 가격, 변경점, 추천 총정리

2011년 6월 1일에 출시된 리그 오브 레전드의 77번째 챔피언 '시계태엽 소녀' 오리아나 스킨 정리 편입니다. 오리아나는 총 9가지 스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킨 등급 초월급 & 신화급 전설급 서

foreverhan.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