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주말

반응형

가격: 1350RP (서사급)

출시일: 2016년 6.8 패치

스킨 시리즈: 지옥

 

지옥 시리즈

시리즈 이전 출시 :

지옥의 모데카이저

 지옥의 나서스(전설급)

지옥의 아칼리

지옥의 다이애나

지옥의 알리스타

지옥의 아무무

용암 람머스

용광로 제라스

용광로 레넥톤

흑요석 말파이트

불송곳니 워윅

불원숭이 오공

불여우 아리

불타는 자이라

그림자 불꽃 킨드레드

잿빛 군주 아우렐리온 솔

 

 

1차 (9.17 패치) :

지옥의 갈리오 바루스 쉔

 

 

2차 (10.14 패치) :

지옥의 벨코즈 카서스 케넨

 

 

 

 

 

 

 

일러스트

스킨 설명:

하급 지옥귀들을 이끄는 다이애나는

본격적인 침략에 앞서 주요 인물을 암살하고

도시를 불태우기 위해 파견되는 무시무시한 존재입니다.

동족조차 다이애나의 방식이 극단적이라고 여기지만,

다이애나는 그 덕분에 지금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스킨 변경점:

SFX & VFX(시각효과), 애니메이션 변경

다애이나의 3번째 스킨이자,

2번째 서사급 스킨입니다.

2015 올스타전에서 승리한 Fire 팀을 위해 제작된 스킨입니다.

다이애나의 챔피언 메인 콘셉트라고 할 수 있는 '달'과

상반되는 이미지의 '지옥' 시리즈 스킨이지만,

생각보다 다이애나와 잘 어울려 호평을 받은 스킨입니다.

화려한 불꽃 이펙트덕분에 초창기에는 꽤나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이후 다이애나에게 퀄리티 좋은 스킨들이 점점 출시되면서,

현재는 인기가 많이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인게임 모습 (+GIF)

기본 대기 자세

귀환 모션

다이애나가 무기로 바닥에 초승달 모양으로

스크래치를 내고, 바닥 틈새와 손에서 불이 붙게됩니다.

 

기본 공격

 

치명타 공격

치명타 공격에도 다이애나의 모션에는 큰 변화가 없으며,

패시브: 서늘한 달벛 검의 이펙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패시브: 서늘한 달빛 검

 

Q: 초승달 검기

 

W: 은빛 가호

 

E: 월광 쇄도

 

R: 달빛 낙하

 

 

사망

 

 

 

로딩창 모습

지옥의 다이애나는 테두리가 없습니다!

 

 

 

 

 

 

영상으로 자세히 보시죠!

감정표현 : 28초

귀환 : 58초

기본 공격 : 1분 11초

치명타 공격 : 2분 53초

패시브 : 1분 18초

Q : 1분 24초

W : 1분 36초

E : 1분 57초

R : 2분 18초

사망 : 3분

 

 

 

 

 

다이애나 스킨을 고민 중이시라면?

 

롤 - 다이애나 스킨 추천 : 다이애나 스킨별 가격, 변경점, 추천 총정리

2012년 8월 7일에 출시된 리그 오브 레전드의 102번째 챔피언 '차가운 달의 분노' 다이애나 스킨 정리 편입니다. 다이애나는 총 8가지 스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킨 등급 초월급 & 신화급 전설급

foreverhan.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