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주말

반응형

 

 

 

 

 

저 곧 뉴비 탈출합니다~ 우효!

 

요즘은 현생 + '붕괴: 스타레일' 때문에

원신은 일퀘 & 레진 빼기 바쁜 편이지만,

같이 게임하실분들은 친추 보내주세요 >ㅁ<

 

UID : 828904508

 

 

 

1. 프로필이 감우? 감우맘인가요

 

아뇨, 라이덴보고 원신 시작한 라이덴맘입니다.

 

캔디스랑 카베 명함만 건져보려다가

유라와 방랑자를 기다리던 제 확천장이

10회 뽑기 한번만에 터져버렸습니다.

 

아니 내 확천이 !!!!!!!!!!!!!!!!!!!!!!

 

그나마 감우가 명함 → 1돌되서 다행이지,

확천으로 백출을 뽑았다면 정말 아찔하네요...

 

비틱이라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저 감우 나선에서 써본적이 없어요....

에임 개똥망이라서 FPS도 잘 못해....

 

가만히 있는 츄츄족도 잘 못맞춤...

감우는 예쁜 피규어였단 말이야....

 

 

 

728x90

 

 

2. 나? '청록 원마 성배' 오우너 

 

 

100억년만에 카즈하 스펙업 하는 줄 알고

쓰던 청록 원마 성배 (무려 방어력이 30퍼!)

싱글벙글 ,웃음만개, 행복지수 100%로 갈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신 일기 시리즈를 블로그에 올릴만한 글이 없거나,

나중에 추억삼아 혼자 보려고 써볼려고 했는데...

 

이 수치를 보고 다들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라고

오늘부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ㅡ^.....

 

 

이제 청록 합성 그만하고 싶다...

감우 악단 맞춰줘야한단 말이야.....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