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주말

반응형

요즘 현생에 치여 여가 시간이 잠들기 전 30분인 주인장...

30분동안 듀얼 모니터로 게임 4개를 돌리고 있는데...

 

 

컴퓨터 호다닥 켜서

원신 레진(160/160) << 매우 분노

바로 농레 4개 합성해놓고...

 

스타레일도 개척력(180/180) << 매우 분노

시뮬 우주에서 쓰는 합성기(?) 4개 만들고...

 

요즘 블로그 소재 찾느라 6차로 핫한 메이플이랑...

서브 컬쳐 게임 찾아보다 '블아'랑 '니케' 고민했는데...

그나마 니케가 가이드글 올릴만한게 있을 것 같아서

최근 찍먹해보고 있습니다...

 

메이플이랑 니케도 언젠간...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하..

 

 

 

근데 선생님들 그게 중요한게 아님...

아무리 껍데기 비경에 레진을

때려박아도 운근 종결이 안나옴...

 

어떻게 4성 서포터 종결내는데 한달 ㅋㅋ

목표가 방방방에 방2400 / 원충240 / 치확 45인데...

방어력 시계가 때려죽어도 안나오는중 ㅜㅜ

 

유라 성유물 맞춰줘야 하는데...

 

 

그리고 내일이 3.8 버전 공식 방송이더라고요?

금요일 9시라는데 볼 수 있을까...젭알...ㅠ

ㅋㅋ 유라 클레 방랑자 오우 ㅋㅋㅋㅋㅋㅋㅋㅋ!

 

 

알하이탐!!!!!!!!!!!!!!!! 방빼!!!!!!!!!!!!!!!!!!!!!!

 

 

 

??? : 아니 폰타인이 코앞인데

방랑자는 그렇다쳐도

유라랑 클레를 뽑는다고요?

 

 

 

류웨이 내가 지갑열면

너가 뭘 할 수 있는데?

폰타인 업데이트 기념 초회나 해줘 ㅋㅋ

 

 

 

아......

방랑자 유라 클레 벤티만 뽑고

폰타인으로 넘어간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