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주말

반응형

 

 

마참내 등장한 폰타인 PV....

 

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를레키노 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오는구나 포카리...!!

무조건 2돌에 전무급으로는 달아줄게 !!!!

 

 

 

그동안 고마웠습니다 행추...

우리 다신 파티에서 보지 말아요

 

 

 

 

폰타인과 함께 등장하는 3인방...

아직 누가 5성인지는 잘 모르지만~

저는 성능 상관없이 리넷만 가져오는걸루...

 

 

 

 

폰타인이 코앞인데 1.x 버전 캐릭터를 가챠하는 사람이 있다?

 

카베 캔디스 중 아무나 명함 하나만

 먹고 빠지자고 들어갔던

감우 & 백출 (피슬, 카베, 캔디스) 픽업...

 

확천장 쓰며 감우 1돌로 대폭망 !!!!!

 

 

 

 

 

22스택 폰타인까지 6주...

강철의 심장은 가챠를 돌린다...!

 

 

류웨이씨 !!!!!!!!!!!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