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주말

반응형

 

 

뭔 단무지여 ㅋㅋ

비록 4성이지만 룩딸은 못참지....

유라야~ 5성 대검 나올때까지만 기다려줘~!

 

 

 

근데 설장 + 창백4 세트인것 감안하면

나름 준종결급은 맞춰준 것 같은데...

내 유라는 왜이렇게...약함...???

 

 

 

 

 

비록... 설장일지라도...5재련이잖아....

비록... 스텟이 낮더라고 창백4 세트 맞춰줬잖아...

비록... 왕관은 주지 못했어도 8/8/8은 해줬잖아...

 

 

 

 

베넷 버프에... 왕실 + 천암까지 받고...

나선 원폭 20% 받았는데 어째서...!!

^264453^은 ㅋㅋㅋㅋㅋ

 

 

 

아... 유라는 라이덴이 밉다!!!

 

 

 

 

그래도 폰타인 가기 전까지 피규어 하나는 괜찮잖아...?

 

 

 

 

 

물론 클레도 뽑긴 했지만...괜...찮잖아...?

 

 

 

 

그 녀석 픽업까지 단 4일...

폰타인 전까지 피규어 3개는 괜찮...지!

 

 

 

 

 

 

'5일 후 나는 파루잔 6돌 오우너가 된다'

 

 

센빠이 픽업까지 단 5일 !!!!!!!!

 

 

아...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