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주말

반응형

 

 

어떻게 이 디자인이 4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내 돌아온 수메르 대표 미녀

우리의 파루잔 Senpai...!!

 

 

50뽑에 방랑자 명함에 파루잔 4장 어렵지 않잖아 ...??

32스택이니까 충분히... 가능할거야...

 

 

 

 

류웨이 씨 !!!!!!

이번엔 잘 주는거지 ?????

 

 

 

 

 

 

 

 

 

 

가자 !!!!!!!!!!!!!

국붕아 !!!!!!!!!!!!!!!!!!

 

 

 

분!!! 노!!! 의 바람!!!!!!!!!!!!!!!

 

 

 

 

 

 

 

 

뎃.....?

국붕이 예쁜 눈나가 되어버린 wwwww

 

 

 

아오 원신 이 녀석들은

한번을 제대로 준 적이 없어요 !!!

 

 

 

 

 

이후 메차쿠챠 1트럭의 힘을 빌려

81뽑만에 방랑자 확천에 get...

 

 

 

 

파루잔 선배는 총 150뽑정도해서 간신히 풀돌...했습니다

 

 

 

 

ㅋㅋㅋ 이궈궈든 !!!

(머리 봉합에 실패하며...)

 

 

 

 

 

 

 

 

아아...

비록 폰타인까지 3주밖에 남지 않았지만 !!

비록 1트럭까지 질러서 ^4성^ 풀돌이지만...!!

어차피 곧 초회... 초기화 되니까 좋을지도 (?)

 

 

 

 

 

 

 

어떻게 리넷이 4성 ㅋㅋ 

 

알빠노? 리니인지 프레? 뭔지는 거르고

'포카리' 2돌 + 전무까지 존버간다 !!

 

??? : 아 벤티는 또 못참지 벤티까지만 가져오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