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주말

반응형

 

킹황짱갓 루미네 버전 어디감? 웬 심연왕자가 ??

킹황짱갓 루미네 버전 어디감? 웬 심연왕자가 ??

킹황짱갓 루미네 버전 어디감? 웬 심연왕자가 ??

킹황짱갓 루미네 버전 어디감? 웬 심연왕자가 ??

킹황짱갓 루미네 버전 어디감? 웬 심연왕자가 ??

킹황짱갓 루미네 버전 어디감? 웬 심연왕자가 ??

 

 

 

원끼야야야야양약!

 

 

 

 

 

 폰타인의 '첫' '한정' '5성' 픽업은 [리니]

매출 망할것 같으니까 야란 붙인거 보소.. 이놈들

 

전반 : 리니 + 야란 + 리넷 (4성)

후반 : 종려 + 타탈 + 프리미네 (4성)

 

 

 

 

분명 발자취에 나온 근본 of 근본 캐릭터인데...

가터벨트 남캐 + 꼴받는 메롱 혓바닥이라...

 

이딴게...월드 클래스 씹덕겜...?

 

원차차...! 다른 게임들도 비슷하겠지...

어디 인기가 꽤 있는 블아랑 니케 신캐 좀 볼까..?

 

 

 

 

 

뭣......?! 얼마전에 픽업한 캐릭터...

이름이 미카라고...?

 

 

 

 

 

 

그렇다면...니케는...?

 

 

 

 

 

 

 

 

 

 

 

 

 

 

 

 

 

대깨원신 주인장 여기서 잠들다 (~23.08.04) [졸]

 

 

 

 

 

 

 

 

 

 

잠깐 !!!!!!!!!!!!!!!!!!!!

억울해서 이대로는 못죽겠다 !!!!!!!!!

 

 

 

아......수많은 폰타인 눈나들이 기다리고 있다......

 

절대로 못죽지 절대로 못죽지

절대로 못죽지 절대로 못죽지

 

 

 

 

 

1년동안 신규 5성 한정 여캐라고는 2명밖에 없던 !!!!

수메르마저 즐겁게 한 나에게 이정도는 문제 없다 !!!!

 

이 두명이 끝일줄은 몰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리나 제발 4.1 전반

푸리나 제발 4.1 전반

푸리나 제발 4.1 전반

푸리나 제발 4.1 전반

푸리나 제발 4.1 전반

푸리나 제발 4.1 전반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