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주말

반응형

 

그렇게 지구가 반으로 접혔다.....

 

 

 

 

 

오늘부터 지지관계에서 벗어나
푸리나와 나는 한몸으로 일체가 된다
푸리나에 대한 공격은 나에 대한 공격으로 간주한다

세상에 70억 명의 푸리나 팬이 있다면, 나는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1억 명의 푸리나 팬이 있다면, 나 또한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천만 명의 푸리나 팬이 있다면, 나는 여전히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백 명의 푸리나 팬이 있다면, 나는 아직도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한 명의 푸리나 팬이 있다면, 그 사람은 아마도 나일 것이다.
세상에 단 한 명의 푸리나 팬도 없다면, 나는 그제서야 이 세상에 없는 것이다.

푸리나, 나의 사랑.
푸리나, 나의 빛.
푸리나, 나의 어둠.
푸리나, 나의 삶.
푸리나, 나의 기쁨.
푸리나, 나의 슬픔.
푸리나, 나의 안식.
푸리나, 나의 영혼.
푸리나, 나.

 

 

 

 

 

 

 

 

 

 

 

 

 

 

! ! ! 영원하라 ! ! !

 

 

 

 

 

 

 

 

 

 

 

 

 

 

 

 

 

 

 

 

 

 

어 타이나리 나와봐 ㅋㅋㅋㅋㅋㅋ

더 지르면 그만이야 ㅋㅋㅋㅋㅋㅋ

(지갑이 얇아지고, 피눈물을 흘리며)

 

 

 

 

 

 

 

푸리나 2돌 & 샤를로트 6돌 성공

(+ 수메르 쌈채소 6돌 ㅎㅎㅎ)

 

무뽑은 첫 복각 때를 노려볼 예정입니다...

 

사용한 뒤얽힌 인연 : 276뽑

 

5성 : 타이나리 - 푸리나 - 푸리나 - 푸리나

과금 : 초회 1트럭

 

 

 

나히다 이후 1년만에 돌아온 여캐릭터...

당신들이 있기에 지금의 원신이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