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주말

반응형

 

 

네..............그렇게 됬습니다.......

 

 

 

폰타인 신캐도 아니고 벤ㅋㅋㅋ티ㅋㅋㅋ를

ㅋㅋㅋㅋㅋㅋ4.1 버전에 ㅋㅋㅋㅋㅋㅋㅋㅋ

 

 

 

 

 

 

 

Q1. 왜 뽑으셨나요?

 

A1. 저희집 고양이가...눌렀습니다

......그냥 그렇다고 해주세요...

 

 

 

 

 

 

 

 

Q2. 후회 하시나요?

 

A2. 푸리나 픽뚫나면 눈물이 날지도......?

미래의 나 힘내자 !!

 

 

 

 

 

 

 

 

 

Q3. 재화는 모아두신건가요?

 

네......그렇게 되었습니다......

 

특성책도 없...지만 Ok입니다.....

 

 

 

 

Q4. 전혀 궁금하진 않지만 세팅은 어떻게?

 

 

절현, 청록(4) 공바치

90렙까지 올리면 원충은 150%는 되겠네요

 

 

 

 

 

 

 

 

나선 9~11층 날먹은 부탁드립니다 !!

바르바토스님 !!!!!

 

 

 

 

 

 

 

 

 

 

이제야 뵙습니다.....

티바트 최강의 집정관 중 한명이시여.......

 

 

 

 

 

 

 

 

 

 

 

........흠

 

 

괜히 뽑았나....?

 

 

 

 

 

 

 

 

 

 

 

 

ㅇ...아니 믿습니다 !!

 

 

 

 

 

 

 

 

 

 

 

근데 낭만 하나는 있으셨잖아

 

어쨌든 한잔해...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