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주말

반응형

 

어떻게 4성 픽업이

설로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리나 픽업 후 스택은 '31'

나비아 아가씨 구출 후 빠르게

'설로캔ㅋㅋ' 탈출해보자고요~!

 

 

 

 

 

 

 

그아아아아아아아악!!!!!!!!!!!!!!!!!!

 

 

 

 

 

 

 

 

 

 

 

엣......

 

 

 

 

ㄴ.......누구? 

 

 

 

(부비적...부비적))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

 

 

 

 

 

픽뚫 당하신 분들 걱정하지마세요 !!!

나비아 아가씨는 제가 잘 모시겠습니다 !!!

 

 

 

 

 

 

 

 

 

 

이게 얼마만에 영접하는 여캐 메인 딜러야.........

 

 

 

 

 

 

이궈궈던 ㅋㅋㅋㅋㅋㅋㅋ

 

 

 

아아.....이것이 폰타인의 '정'인건가.....

새삼 문득 푸리나님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

젠장, 또 푸리나님이야......

 

 

 

 

 

 

영원하라............. 황 리 나

 

 

 

 

 

 

 

 

 

픽뚫 따운 !!!

4.3 후반 픽업 나와 !!!

슈브르즈 나와 !!!!

 

 

 

 

 

 

 

뭣............?

 

 

 

라이덴 4돌 or 요이미야 3돌을 건

슈브르즈 명함 구출 대작전...'D-20'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